PR Highlight     Real PR Story

  Total 19
페이스북 광고 성과 상위 5% 달성을 위한 노하우
페이스북 광고 성과 상위 5% 달성을 위한 노하우홍보대행사 에이엠피알(amPR)Written by amPRist ‘heaven' 최근 가장 핫한 광고 채널은 어디일까요? 네 맞습니다 바로 페이스북입니다.기존에는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의 메인이나 서브채널의 배너 광고나 검…
 
No.19  |  2017-03-31 11:38   |  HIT: 613
블로그 검색노출 완전정복&방문자 높이는 Tip
블로그 검색노출 완전정복&방문자 높이는 Tip홍보대행사 에이엠피알(amPR)Written by amPRist ‘쩡'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검색노출과 방문자수 증가에 대한 니즈가 있을텐데요. 특히 대행사의 경우 광고주들의 KPI 요청 중 방문자 수치가 꼭 들어가곤 …
 
No.18  |  2017-03-31 11:27   |  HIT: 686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 ‘아빠! 이유식을 부탁해’ 사진행사 진행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 '아빠! 이유식을 부탁해' 사진행사 진행지난여름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일, amPR은 ‘Be a mom, Feel Happiness – 행복한 부모 되기’ 연중 캠페인을 진행했다.‘Be a mom, Feel Happiness’ 캠페인은 저출산 시…
 
No.17  |  2015-12-09 09:32   |  HIT: 2242
[Real PR Story] 송천 정하건 언론홍보 및 전시 오프닝 행사 진행
지난 10월, amPR은 원로 서예가 송천 정하건의 자전대담집 필묵도정 언론홍보 의뢰를 받았다. 필묵도정은 올해 팔순을 맞이한 송천 정하건의 서예 인생이 총집약된 자전대담집이다. 홍보의뢰를 받고 가장 먼저 한 일은 홍보기획이…
 
No.16  |  2014-12-09 17:35   |  HIT: 2668
생각을 바꾸고 마음을 움직이는 캠페인 : 부천국제만화축제 ‘만화저작권 보호 캠페인…
< 생각을 바꾸고 마음을 움직이는 캠페인 이야기 > 부천국제만화축제 ‘만화저작권 보호 캠페인’ 올해로 17회를 맞은 2014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지난 8월 13일 수요일부터 17일 일요일까지 5일간 부천 만화박물관과 영상문화단지에서 …
 
No.15  |  2014-10-14 09:08   |  HIT: 3361
온라인 소셜 캠페인, 진정성 있는 콘텐츠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확산하라!
[Real PR Story]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내는 소셜캠페인 - 대한적십자사 2014 희망풍차 Please Smile 캠페인 진행- 2014년 7월부터 8월까지 약 3주간진행된 대한적십자사의 '2014 희망풍차 Please Smile 캠페인'.amPR은 이번 캠페인을 대한적십…
 
No.14  |  2014-09-12 19:28   |  HIT: 3412
시간적 지리적 한계를 극복한 전시홍보의 성과: 제12차 세계한상대회 기업전시회 언론…
시간적 지리적 한계를 극복한 전시홍보의 성과 제12차 세계한상대회 기업전시회 언론홍보 진행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재외동포재단이 주관,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를 개척하고 실질적인 해외 비즈니스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장(場)을 여…
 
No.13  |  2014-06-17 15:00   |  HIT: 2627
고객과 함께 공유하는 추억, 고객 초청 프로모션 '큐비앤맘 베이비샤워파티'…
고객과 함께 공유하는 추억, 고객 초청 프로모션 '큐비앤맘 베이비샤워파티' 국내 출산유아용품브랜드 ‘큐비앤맘’과 amPR이 처음 인연을 맺은 것은 지난 해. 모든 섬유제품을 국내 생산하는 품질만큼은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큐비앤맘의 인지도 강…
 
No.12  |  2014-05-22 13:55   |  HIT: 2393
언론과의 공식적 만남, 기자간담회! 정보를 전달하고 신뢰를 얻다
언론과의 공식적 만남, 기자간담회! 정보를 전달하고 신뢰를 얻다 - 디비케이의 신제품 '듀오웨이브'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 - 2014년 3월 27일 주식회사 디비케이의 신제품 ‘듀오웨이브’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디비케이는 국내 의…
 
No.11  |  2014-04-24 16:54   |  HIT: 2916
 1  2  3  

and or

 
Untitled Document